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백색소음 사이트!

일반적으로 소음이라하면 층간소음, 시끄러운 소리들 불쾌한 소음만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백색소음은 이미 우리 귀에 익숙한 소음으로 집중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소음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으로 빗소리, 카페소음 등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백색소음 제공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실감나는 빗소리 Rain Mood


비오는 날의 소음을 실감나게 제공하는 Rain Mood 입니다. 빗소리와 더불어 천둥소리까지 아주 실감나게 들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 저 같은 경우 Rain Mood를 틀어놓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작업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바로가기 : http://www.rainymood.com



 Cafe에 있는 듯한 착각? WareHouse


흔히들 카페에 가면 책을 읽거나 공부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이야기소리, 음악소리 등이 들리는 카페에서 공부를 하면 집중력에 방해를 줄 것 같지만 성향에 따라 이런 환경에서 더 높은 집중력을 발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마치 카페에 앉아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WareHouse! 한 번 들어보실까요?



바로가기 : http://wheresound.com



 카페소음과 빗소리를 동시에 듣고 싶을 때는 Rainy Cafe


카페에서 책을 읽거나 공부하는 걸 좋아하고, 거기에 빗소리까지 좋아한다면 안성맞춤인 사운드입니다. 



바로가기 : http://rainycafe.com



이상으로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백색소음 사이트들을 살펴봤습니다. 개인에 따라서 집중력을 발휘하는 환경의 차이가 있으니 모든 분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평소에 카페 같은 공간에서 집중이 더 잘되시는 분들만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