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크림 구입 사용후기

요즘 CB씨비크림이 대세인 것 같네요. 남자, 여자할 것 없이 깨끗한 피부는 사람의 외모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지 않나 싶은데요. 그래서인지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CB크림은 BB크림과 같이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멀티크림으로 케어제품이기도 합니다. 제가 보기엔 BB크림의 장점은 살리고 부작용 등, 단점은 없앤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입해서 사용해 본 구입후기를 토대로 요즘 잘나가는 CB크림에 대한 정보를 낫낫이 파헤쳐보겠습니다.




 엣찌의 제품리뷰 : CB크림 사용후기


금요일 오후에 주문한 CB크림이 토요일 점심 때 쯤 도착했습니다. ^^; 사실 주말이라 월요일에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어서 주말 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CB크림의 가장 큰 특징이 아마 피부톤이 밝아지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부에 영양공급(케어)효과 일텐데요. 과연 광고만큼의 효과가 있을까요..? 의문을 위해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





CB크림과 함께 3개의 샘플이 같이 왔어요. 사용에 앞서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참..사용설명서도 같이 왔는데 사진엔 빼먹었어요. ㅠㅠ 제품 받자마자 포스팅에 쓰려고 사진을 찍어놨는데..이틀이 지난 아직도 샘플 한장이 남았네요 ^^;;





제품 용량은 80ml인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더라구요. 사용설명서에 보면 1회 사용량은 10원짜리 동전만큼 짜내서 바르면 된다고 나와있던데..언제 다쓰지? 란 생각이 먼저 들었네요. 그래도 케이스 크기가 적당해서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요렇게 손등에 살짝 뿌린다음에 얼굴에 펴 발라줬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는게 맞나..? 사실 제가 화장품이라곤 겨울에 로션, 여름에 스킨이 전부라 이런거에 좀 약해요 ^^; 어쨋든 설명서대로 요만큼만 짜서 얼굴에 발라주고 피부에 스며들 때까지 2분 정도 기다렸다가 물로 씻어줬습니다. 확실한 비교를 위해 제 피부중에 제일 지저분..! 곳을 한 번 찍어서 비교해 봤어요. ㅠㅠ



사용전                                                  사용 후




왼쪽이 CB크림을 바르기 전이고 오른쪽이 CB크림을 바르고 세안까지 마친 후입니다. 확실히 피부톤이 밝아진게 보이시나요..? 마치 포토샵으로 컬러톤을 조절한 거 같은 효과가 생기더라구요. ^^ 비포, 애프터 비교가 확실히 되게 같은 자리에서 같은 카메라, 각도로 찍었습니다. 피부톤이 밝아지니 조명도 더 잘받는 것 같네요.


토요일에 제품을 받고 약 2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현재까지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땀이 많은 편이라 BB크림 같은걸 사용하면 땀에 흘러내리거나 목에 바르면 옷깃에 닿아서 옷이 더러워지곤 했거든요. CB크림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이 지속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광고에서처럼 피부미백효과와 케어효과는 직접 사용해보니 확실한 것 같네요. 만일을 대비해서 샘플을 열심히 활용했는데 이제 본 제품을 열어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제일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 저는 남성용으로 38,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곳 저곳 파는곳들을 알아보니..아무래도 본사에서 직접 구입하는게 2,000원 가량 더 싸더라구요. 지금 보니 커플용(남,녀)로 2개를 사면 72,000원에 살수 있네요. 혹시라도 CB크림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아래쪽 링크를 참고하세요. 여기(본사)가 가장 저렴해요.  배송도 번개같고 ^^ , 그럼 이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엣찌의 CB크림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