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패션 그녀만의 당당한 스타일

얼마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열린 "E1 김연아 팬미팅"에 참석한 김연아의 트렌치코트가 큰 화제가 되면서 완파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뿐 아니라 김연아 선수의 사복스타일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연아선수가 사용한 패션아이템들이 순식간에 팔리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 번 포스팅에서는 따로 코디네이터와 스타일리스트를 고용하지 않고 스스로 메이크업, 코디를 한다고 알려진 연아선수의 패션스타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입었다하면 완판! 김연아, 그녀만의 패션 스타일


워낙 김연아 선수의 신체비율이 좋아서 어떤 옷을 걸쳐도 잘어울릴 거라 생각하지만 연아선수는 스타일링에도 소질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피겨할 때도 그렇지만 패션에서도 천의 얼굴을 가진 것 같아요. 



연아선수는 비오는 날 원피스로 코디하는 걸 좋아하나봐요. ^^




노메이크업, 편한 사복차림의 김연아 선수




학교에서의 패션이네요. 얼핏봐도 새내기 대학생 같죠..? ^^

코디의 기본이겠지만 연아선수는 "때와 장소에 맞게!"를 잘 지키는 것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공항패션입니다.

많이 꾸몄던 적게? 꾸몄던 언제나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모습이 참 매력적 입니다. 

일부 유명인들은 노메이크일 때는 얼굴을 가리고 카메라 피하기 급급한데 말이죠.




얼마전 팬미팅에서 입고 나온 트렌치코트 코디입니다. ^^

많은 화제가 되면서 완판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활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트레이닝복 코디!

하지만 체형에 따라서 둔해보일 수도 있어서 참 스타일링하기 힘든 아이템이기도 하죠..^^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수수하게..
이번엔 어떤 스타일일까..? 하고 기대하게 만드는 "김연아 스타일"



세계 최고의 피겨기술과 연기력 때문인지 스타일에도 연아선수만의 표현력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연기를 잘하려면 표현력이 좋아야하니깐요..^^ 사실 오늘 포스팅을 위해서 "김연아 워스트 패션"도 같이 포스팅 하려고 열심히 찾아봤는데..못찾겠네요. 분명 일반인이 입으면 워스트가 될만한 스타일도 있을텐데..연아선수가 입으니까 다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김연아 패션 스타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