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고 시간탐험대 진정한 리얼 버라이어티!

요즘 케이블에 참 재밋는 프로그램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배꼽빠지게 봤던 것이 렛츠고 시간탐험대 인데요. 출연자들이 조선시대 상황에 맞게 리얼로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쇼프로입니다. 케이블이다 보니 다소 거친 언행?과 행동들이 보기 거북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최고의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습니다.


진정한 리얼 버라이어티, 렛츠고 시간탐험대!



 렛츠고 시간탐험대 진정한 리얼리티! 



조선시대의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으면서 출연자들의 배꼽빠지는 상황연기에 유머까지 더한 렛츠고 시간탐험대는 "왕과 내시" 편을 마지막으로 종영을 한 상태입니다.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고 하는데..빨리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진정한 리얼리티! 진심을 담은 조세호의 항의


내시가 되기 위해 견습내시인 출연진들이 인내심 훈련을 받는 장면입니다. 시간탐험대를 보다보면 너무 리얼하게 촬영이 전개가 되는게 보여서 출연자들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까지 듭니다.


장동민 : 진정한 폭군이 뭔지 보여주겠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밋게 봤던 왕과 내시편 입니다. 괴롭히는 역할에 최적화 된 장동민과 괴롭힘 당하는 역할을 정말 웃기게 표현하는 유상무의 역할이 제대로 들어맞았던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역할에 맡게! 왕이 시키면 해야 하는 내시


개그맨 출연진 뿐 아니라 진짜 사극에 자주 봐왔던 연기자들의 진지한 연기가 더 웃긴 상황을 연출하는 것 같습니다.


억울하게 당하는 역할이 감칠맛나는 조세호


촬영 중에 부여된 상황과 벌칙은 진짜로 수행해야 되기 때문에 진짜가 나타나는 상황도 많습니다. 특히 당하는 역할을 감칠맛나게 소화하는 유상무, 조세호는 정말 웃긴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렛츠고 시간탐험대의 몇가지 명장면들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지난주로 종영되서 너무 아쉽지만 빨리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론 기존멤버들 그대로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