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무료시청, TV를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요즘은 워낙 인터넷이 빠르고 컴퓨터를 활용해서 얼마든지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세대 일수록 TV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을 통해 TV를 무료로 보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은 많지만 대부분 화질이 좋지 못하거나 채널이 한정적이다. 더군다나 인터넷 사이트로 제공되는 경우는 각종 액티브엑스를 설치, 회원가입 등으로 상당한 짜증을 유발하고 무료인 척 회원가입을 유도해놓고 알고보면 결제를 유도하는 곳도 적지않다.


이 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실시간 TV 무료시청 프로그램은 국내 TV 뿐 아니라 전 세계 국가들의 TV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북한의 TV까지 볼 수 있으니 여타 다른 프로그램, 사이트와 비교해서 채널 수가 압도적으로 많고 화질 또한 나쁘지 않은 편이다. 



실시간 TV 무료시청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법


1. 아래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setupTV.zip


위의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받은 후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되는데, 프로그램 설치상 별다른 옵션이 없기 때문에 그냥 Next만 누르면 설치가 완료된다.


2.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Country > Korea, South를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가장 먼저 화면 우측 상단에서 채널 국가를 선택해야 한다. 전 세계 여러나라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 된 나라의 공중파, 케이블 TV 등 여러채널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3. 보고 싶은 채널을 찾아 더블클릭



국가를 선택했다면 위의 사진에서 테두리 친 부분에 채널목록이 뜬다. 여기서 보고 싶은 채널을 찾아서 더블클릭하면 된다.


4.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화면이 뜨면 성공



한가지 참고 할 사항으로는 공중파 3사 중에서는 SBS만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블 채널 중에서도 나오지 않은 채널이 많다. 하지만 전 세계 각국의 TV프로그램들도 시청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쓸모 있는 프로그램이다.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