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료 다시보기, 지난 방송 HD화질로 골라보자

무한도전은 거의 10년 가까이 토요예능의 절대강자로 군림하며 여전히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랜기간 방송을 이어온 만큼 현재 방송회차는 400회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워낙 회차가 많다보니 과거 재밋게 봤던 회차를 다시보고 싶어도 찾아내기가 어렵고 요즘은 MBC에서 유튜브에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P2P 라던지 다시보기 유료결제를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무료로 볼 수 있다.


▲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소랑 줄다리기 하던 시절부터 최근까지, 무한도전 전 회차 무료 다시보기


이 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는 MBC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좀 더 보기 편하게 회차별로 정리한 사이트이다. MBC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지만 유튜브에서 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상당히 불편한 점이 많다.


▲ 무리한시절의 영상까지 제공하는 다시보기


위의 캡쳐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상당히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잘 정리되어 있다. 페이지를 뒤쪽으로 계속 넘기다보면 무한도전이라는 이름으로 바뀌기 전인 무리한도전 시절의 다시보기도 볼 수 있다.


▲ 2달가량 업로드 딜레이가 있는 최신회차 다시보기


비교적 최신의 다시보기까지 제공하지만 2달 정도의 딜레이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사이트 자체에서 그런 것이 아니라 MBC에서 2달 정도 딜레이를 두고 업로드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 보고 싶은 편을 클릭하면 뜨는 재생 플레이어


단순히 유튜브의 동영상을 당겨?오는 것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아랫 쪽에 배너광고가 뜨기도 한다. 약간 거슬리긴 하지만 이 정도 고화질에 무료로 제공되는 다시보기라는 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무한도전 전 편 다시보기 : http://icf.so/youtube.php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