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중계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 방법

자취를 하거나 기숙사, 고시원 같은 곳에서 단체생활을 하는 경우 TV는 경우가 많습니다. TV로 월드컵을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은 워낙 인터넷 환경이 좋다보니 얼마든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월드컵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번 브라질 월드컵은 여러 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월드컵 중계를 서비스하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월드컵 중계 사이트나 어플리케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번 포스팅에서는 여러가지 월드컵 중계 사이트 중에서도 화질 좋고 각 방송사 별로 채널을 골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준비했습니다. 여러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채팅창을 열어놓고 축구를 보면 TV로 볼 때보다 더 재밋는 것 같네요.


브라질 월드컵 중계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보는 방법


- 컴퓨터로 월드컵 중계 시청하기

네이버, 아프리카 등에서도 월드컵 중계를 서비스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음팟의 월드컵 중계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도 가볍고 공중파 3사의 모든 중계를 골라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 괜찮은 화질에 공중파 3사 모든 중계를 제공하는 다음팟 플레이어


다음팟의 최대 장점으로는 생중계라도 일시정지 기능을 지원하고 지나간 화면을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다만 되돌려서 볼 수 있는 간격은 1분 정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월드컵 중계 시청하기

다음팟 플레이어는 PC버전 외에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데 앞서 설명드린 다음팟 플레이어의 장점 (되돌리기, 일시정지, 공중파 3사 선택, 고화질)을 모두 똑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다음팟 플레이어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음팟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 다음팟 검색


▲ 우측 상단의 라이브를 터치해야 월드컵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용 다음팟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우측 상단의 라이브를 터치하면 현재 생중계 중인 방송들을 볼 수 있습니다. 월드컵 중계는 여기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PC버전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용 다음팟 플레이어


이상으로 월드컵 중계를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다음팟 외에도 월드컵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다음팟이 제일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서 소개드렸습니다. 물론 저도 다음팟을 이용해 월드컵을 보고 있구요. 월드컵 중계 사이트를 찾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