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최고의 능력치를 가진 선수는?


온라인 축구게임의 절대강자 피파온라인3의 오픈베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 18일부터 정식오픈베타에 

들어가는데요. 그전에 피파온라인3에서는 어떤 선수가 최고의 스탯, 능력치를 받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픈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미리 선수정보를 살펴보는 것도 좋겠죠?


 피파온라인3 최고의 공격수는?


피파온라인3 최고 스탯을 가진 공격수 상위 10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메시가 호날두에 5포인트 앞서 1위에 랭크되었네요. 뒤이어 호날두 이니에스타가 따르고..네이마르가 반페르시보다

능력치가 좋은건 약간 의외네요. 작년부터 너무 잘나가는 반페르시와 팔카오의 성장을 기대해봅니다.



 중원의 사령관 최고는?


개인적으로 사비의 독보적인 1위를 예상 했는데 의외로 2위인 리베리와 1포인트 차이 밖에 나지 않는군요.

걔다가 뮌헨이 2,3위에 랭크되었네요. 바르셀로나의 미드보다 우위에 있는 뮌헨의 미들진 ^^;



상위 10명의 선수중에 4명이나 스페인 선수네요. 사비, 파브레가스, 다비드실바, 나바스까지..정말 스페인의 스쿼드는

엄청나다는 사실을 피온3를 통해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피파온라인3 최고의 수비수 비디치?


예상외로 비디치가 피파온라인3에서 부동의 탑 수비수에 자리하고 있네요. 지난 시즌부터 부상으로 출전을 못하고

있었기에 피온3에서 주춤 할거라 생각했는데..그나저나 어딜가나 스페인 선수는 탑 10안에 제일 많이 포진해있네요. 

믿고 쓰는 스페인산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 것 같아요.


바르셀로나 주전 수비수가 세명 다 포함되어있네요. 공격력만큼 무시무시한 바르셀로나..피온3에서도 그 명성이..



 카시야스 언제까지 독보적 1위?


피파온라인3에서도 역시 카시야스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네요. 얘는 현실에서나 게임에서나 언제까지 1위를 

독식할런지 ^^;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골키퍼는 이탈리아 선수가 대세인 것 같네요. 3명씩이나 10위권에 포진!



체흐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났군요. 불과 몇년전만 해도 카시야스와 경쟁했던 골키퍼였는데..그만큼 카시야스가 더

대단해 보이기도 합니다. 한편으로 카시야스는 약간 팀빨, 국가대표빨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지만요.



 피파온라인3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


각 포지션별 최고의 능력치를 가진 선수 4인방 입니다. ^^; 비디치만이 EPL의 자존심을 세웠군요. 

라리가에서만 3명의 선수가..프리메라리그의 강세는 언제까지~? 


각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들


 

 

 

 

 공격수 : 리오넬 메시

미드필더 : 사비 에르난데스 

수비수 : 네마야 비디치 

 골키퍼 : 카시야스


[자료참고 : 게임메카]



댓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