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디자인의 인테리어가구 모듈형 선반과 디자인큐브

각종 드라마나 영화를 보다보면 집안에 비치된 예쁜 디자인의 가구들이 눈에 띄는대요. 도대체 저렇게 예쁜 가구들은 어디서 파는건지..궁금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예쁜 집을 꾸미기 위한 많은 인테리어 소품이 있겠지만 이 번 포스팅에서는 수납기능을 갖춰 공간적 효율의 창출효과가 있는 모듈형 선반과 디자인큐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창출과 예쁜 디자인의 공간활용가구


모듈형 디자인큐브는 조립방법에 따라 얼마든지 본인의 취향에 맞게 모양 변경이 가능한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모양을 바꿔서 얼마든지 다양한 느낌으로 바꿔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쿰-큐브먼트 (가격 : 187,000원)]


허전한 공간에 이렇게 예쁜 디자인의 가구가 놓여져 있다면 수납기능과 동시에 집안의 분위기가 확 틀려지겠죠? ^^


 

[쿰-크로스로드 (가격 : 236,000원)]


집의 구조나 다른가구에 따라 모양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활용가구로써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쿰-사각사각 (가격 : 370,000원)]


위의 2가지 큐브에 비해 조금 더 감성적인 느낌이 나는 디자인큐브 입니다. 책을 넣어두기에 좋을 것 같네요. ^^



 창의적인 디자인의 공간활용가구, 인테리어 벽선반! 


인테리어 벽선반은 허전한 벽면의 공간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예쁘게 보일 수도 있고, 공간까지 활용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라르코 시스템선반 (가격 : 117,000원)]


단순한 벽면에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 벽선반을 설치했더니..분위기가 확 틀려졌죠? 예쁜 인테리어와 동시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놓아두고 사용하면 매우 편리할 것 같네요.


  

[스타카토 선반 (가격 : 284,000원)]


벽면에 큼지막한 선반이 떡하니 있으면 오히려 집이 좁아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고 벽면과 조화가 잘되는 디자인의 벽선반을 설치하면 훨씬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한글 디자인 시스템선반(가격 : 265,000원)]


한글 디자인의 공간활용 선반입니다. 요즘 한글이 디자인 분야에서 참 많이 활용되고 있는 것 같은데, 인테리어소품에도 예외는 아니네요. 외국인들은 한글 중에 "ㄹ"을 가장 아름답게 느낀다고 하던데..저는 다 멋있어 보이네요. ㅎㅎ



댓글 트랙백